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보도자료

해진공, 해운정보서비스 품질 관리에 발 벗고 나서다
관리자
2025-06-11
186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안병길, 이하 '해진공')는 지난 10일(화), 부산 해운대구 본사에서 선주사, 화주사, 해운중개업체 등 총 7개 분야 청년 종사자 12명으로 구성된 KOBC 해운정보서비스 청년자문단 「MY Link」발대식을 개최하고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MY Link’는 ‘Maritime research Youth Link’에서 앞 글자를 이용해 만든 네이밍으로, 유관산업 젊은 종사자와의 소통과 협업을 통해 수요자 중심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해진공의 의지를 담고 있다.

당일 위촉장을 수여 받은 청년 자문위원들은 이어진 간담회와 자문회의를 통해 해진공 해운정보서비스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현업 종사자의 입장에서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

해진공은 앞으로도 자문회의 정기 개최를 통해 서비스 품질 개선과 정보 이용자 저변 확대를 위한 방안들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해진공 안병길 사장은 “청년자문단의 목소리가 실제 정보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피드백 체계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청년들과 함께 더 나은 해운산업의 미래를 그려가겠다”고 말했다.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이전글
해진공, 부산 자립준비청년의 ‘항로’를 밝힌다.
다음글
해진공,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금연캠페인 실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