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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산업의 희망을 여는 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해양진흥공사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업하여 우리나라 해운항만물류 기업의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합리한 내부 규제를 발굴하여 개선하기 위해 설치된 기관입니다.
구분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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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위치 | 한국해양진흥공사 본사 5층 고객상담실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38, C1동 5층(우동, 해운대아이파크) |
담당자 | ESG경영실 이효석 사원 (E-mail: hsss@kobc.or.kr) |
신고방법 | 방문 또는 홈페이지 접수 |
신고사항 | - (규제애로) 기업의 경영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현행 법/공사 규정으로 인한 애로사항 - (기업민원 피해신고) 기업 민원인이 규제 애로를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한국해양진흥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 (아이디어 제안) 기업활동 제고를 위해 제도개선 및 추가적인 반영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다양한 아이디어 ※ 신고/제안의 구체성이 떨어지고 명확한 요구사항이 없어 개선 업무를 처리할 수 없는 과제는 재작성을 요청드리거나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업규제와 관련 없는 일반 민원사항은 한국해양진흥공사 홈페이지 > 국민참여 > 고객의소리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